내돈내산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세트 5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로 추천!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즐겨 마시는 커피가 거의 바닥이 나면 괜히 조바심이 납니다. 커피가 떨어지는건 쌀이 떨어지는거랑 마찬가지 느낌입니다.

평소 커피콩을 갈아서 핸드드립으로 즐겨 마시지만 요즘은 하는일 없이 바빠서 드립커피를 주로 먹는 편입니다 . 특히 뮤제오 드립커피를 마시고 나서는, 핸드드립도 괜히 번거롭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뮤제오 드립커피는 여행갈때도 아주 좋습니다. 드립백을 열어서 뜨거운 물만 있으면 원하는 맛의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깐요.

구매한 뮤제오 드립커피가 도착했습니다. 열어볼까요?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박스를 오픈하면 사용설명서와 드립백커피가 예쁘게 담겨져 있습니다.

드립백 세트 오픈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종류

제가 산 캬페뮤제오 드립백커피는 버라이어티 세트로 9종의 다양한 커피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버라이어티세트로 했나봐요. 저 한박스에 9종류의 커피가 72개가 들어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에디오피아 카운테스가 맛있어서 그것만 들어있는 세트를 샀더니 골라 마시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식구들도 왜 이것만 샀냐고 하도 그래서 이번에는 버라이어티세트를 샀습니다.

버라이어티 세트

자 이제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9종류의 커피의 맛과 향을 알아볼까요? 종류명과 플레이버(맛과향)을 적어보겠습니다.

  • 마이뮤 블렌드 : 말린자두,오렌지,초콜릿
  • 케냐 콰헤이 : 블랙체리,캐슈넛,바닐라
  • 돌체 블렌드 : 밀크초콜릿,마카다미아,말린자두
  • 온두라스 씨엘로 : 오렌지,캐슈넛,토피(캐러멜)
  • 에디오피아 디카페인 : 건포도,군밤,초콜릿
  • 코스타리카 보스퀘 : 블루베리,감귤,백설탕
  • 시그니쳐 카뮤 블렌드 : 호두타르트,스카치캔디,건포도
  • 콜롬비아 스페셜티 : 자두,패션후르츠,캐러멜
  • 에디오피아 카운테스 : 군고구마,감귤,홍차

개인적으로 저는 마이뮤블렌드, 에티오피아 카운테스를 좋아하고요. 좀 진하고 깊은 맛을 느끼고 싶을때는 시그니처 카뮤 블렌드를 마십니다. 종류마다 맛이 다 다르니깐 기분에 따라서 마시기 좋은 세트입니다.

커피 포장백의 그림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철민님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여러 기업과 콜라보도 하시고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 강사님이시라고 합니다.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그림들입니다.

카페뮤제오 드립백 마시는 방법

이제 저는 시그니처 카뮤 블렌드를 마실려고 합니다. 같이 보실까요?

시그니쳐 카뮤 블렌드

먼저, 비닐 포장을 따라 절취선을 열고 안에 들어 있는 드립백을 꺼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드립백이 있습니다.

드립백 위쪽의 OPEN이라고 쓰여 있는 곳의절취선을 힘있게 제거합니다. 절취하실때 커피가루가 아래로 가도록 모아주시고 커피가루가 흩날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절취선을 자르고 뜨거운 물을 조금만 부어서 뜸을 들입니다. 1분 정도가 좋지만 저는 30초정도 뜸을 들입니다. 그리고 되도록 입구가 작은 주전자로 뜨거운 물을 원을 그리면서 부어줍니다. 저는 250ml정도 내리는데요. 좀 연하게 마시는 편입니다. 조금 드셔보신 다음 개인의 입맛에 맞는 농도로 추출하시면 됩니다.

커피 추출하기

원을 그리면서 부어주시고, 조절을 잘하시고 부어주셔야지 안그러면 커피가 밖으로 나와서 추출한 커피액에 들어갈 수 있기때문에 조심하셔야 해요.

추출한 커피

이제 저는 맛있게 내려진 커피를 즐겁게 마십니다. 제가 지금 내린 시그니쳐 카뮤 블렌드는 제 입맛에 강합니다. 그래서 약간의 물을 넣어주고 마십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커피주전자 한번 보여드릴까요?

저 주전자도 카페뮤제오에서 구매했는데요. 보기보다 가격이 좀 비쌉니다. 저는 커피 내릴때만 쓰지 않고 그냥 다용도로 사용합니다. (가격이 높은 주전자를 열일하게 만들어야지요. 하하)

카페뮤제오 스토어 발췌

제가 산 전기주전자에서 기능이 조금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원하는 온도설정이 가능합니다. 다른 전기주전자도 다 있는 기능이겠지만, 올스텐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튼튼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전기주전자는 용량이 600ml인데요. 1000ml도 있다고 하는데 600ml 가 좋아요. 왜냐하면 주전자 자체가 묵직해서 물용량까지 더해지면 손목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600ml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10개월정도 쓰고 있는데 아직까지 불만은 없습니다.

브뤼스타 아티산 구스넥 케틀 구매사이트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가격과 구매사이트

이제 다시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얘기로 다시 돌아와서, 제가 구매한 가격이랑 구매사이트를 말씀드릴께요.

저는 카페뮤제오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버라이어트 1세트에는 9종류의 드립백커피가 8개씩 총 72개 들어있습니다. 개당 약 830원입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기에 아주 행복한 가격입니다.

구매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페뮤제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고 자체 포인트가 적립이 되어서 좋구요. 커페뮤제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네이버 자체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으신 곳에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자체홈페이지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구매사이트

카페뮤제오 네이버스토어 구매사이트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 가격

🌸 어버이날 • 스승의날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

정성 가득한 드립백 커피 선물,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커피의 깊은 향을 여러 종류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뮤제오 드립백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의 행복을 느끼게 해줍니다.

✔️ 72개입 넉넉한 구성으로 오랜 시간 감사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고
✔️ 귀여운 일러스트 패키지는 받는 분의 기분까지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 다양한 원두가 포함된 버라이어티 구성이라 취향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포장박스에 손잡이가 있어서 저 상태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5월 선물할 곳 많은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는분도 부담없고 드립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가면 좋은 퍼포먼스 철판요리 달판도 같이 보실까요?

👉 청계산 달판 보러가기!

댓글 남기기